컴퓨터 Tips/소프트웨어

윈도우 10, 11 홈 / 프로 제품키 오류 해결방법

다이소프트 2023. 2. 13. 21:11

안녕하세요 "없는거 빼고 다 있는" '다이소프트' 입니다.

 


윈도우10홈제품키나 윈도우10프로제품키를 입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

위 그림과 같이 '다른 디바이스에서 이미 사용중이다' 라는 오류 문구가 나올 때(오류코드가 008로 끝나는 경우)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.

지금부터 설명드리는 과정은 '시작 > 설정 > 업데이트 및 보안 > 정품인증 > 제품키변경'을 클릭 후 다이소프트에서 구매하신 제품키를 입력 후 진행하는 과정입니다.
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1. 윈도우 + R 키를 누르면 CMD 창이 나옵니다. 여기에 'slui 4' 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
2. 국가에서 '한국'을 선택합니다.



3. 63개의 숫자로 된 설치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를 메모장에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
★'확인 ID 입력' 버튼은 추후에 누를 예정입니다.★
★마이크로소프트에 전화를 하는 작업이 아닙니다.★
★인증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.★




4. 인터넷을 실행합니다.


크롬(Chrome) 다운로드 바로가기

지금부터 설명드리는 모든 프로세스는 Explorer(익스플로러) 환경이 아닌 Chrome(크롬) 환경에서 진행해야 합니다.

Chrome(크롬) 환경에서 진행해야 오류가 발생되지 않습니다.

주소창에 https://khoatoantin.com/cidms 을 입력합니다.


ID : trogiup24h
PW : PHO

로그인을 완료합니다.


박스 안에 메모장에 적어두었던 63개의 숫자(설치아이디)를 입력합니다.
두 개의 빈 박스 중 윗칸에 입력하셔야 합니다

입력시 -(하이픈)이나 띄어쓰기 없이 한 번에 입력 부탁드립니다. ex) 5902083609576831060592......

 


입력 후 Get Activation ID를 클릭하면 '확인 아이디'가 생성됩니다.


 


5. 다시 위 화면으로 돌아와 '확인 ID 입력' 버튼을 눌러주신 후


 


6. 바로 앞전에 확인했던 박스 안의 '확인 ID'를 입력해주세요.

'Windows 정품 인증' 버튼을 누르면 오류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.



위 과정을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오류 해결이 되지 않을 땐, 오류메시지 캡쳐본을 첨부하여, komputerplz@gmail.com으로 이메일 회신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